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Q. 배송이 되지 않았다면 상품색상 및 사이즈,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8-08-07

조회 4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


변경 요청하는 상품의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배송지, 사이즈, 색상등)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른상품으로 변경이 불가능하고 같은 상품은 색상, 사이즈만 변경 가능하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 배송중 상태에는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이므로 발송전 취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맞춤제작상품은 주소지, 받으실연락처만 변경이 가능하며,

이에 따른 발송일이 더 지연될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우리타올컴퍼니-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