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Q. 배송되지 않았다면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8-08-07

조회 38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게시판을 통해서도 가능하나 고객님께서도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결제확인"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맞춤제작상품 특성 상 인쇄타올은 "상품준비중" 일 경우 주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직접취소처리 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주문상세조회 > 주문취소버튼을 클릭하시면됩니다.

카드일 경우 자동 취소처리되며, 현금일 경우 환불처리 받으실 계좌번호와 예금자명을 입력해주시면됩니다.




-(주)우리타올컴퍼니-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